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새로운 수령 방식과 특전 안내"

by 황필황필 2023. 11. 6.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없음

라미 스페셜 에디션 -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증정품 중 가장 궁금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예술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번에 증정되는 라미 스페셜 에디션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낼만큼 흥미로운 제품입니다. 샌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라미 스페셜 에디션은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라미 스페셜 에디션은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일부로 제공되는 특별한 버전입니다. 이번에 소개되는 라미 스페셜 에디션은 샌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됩니다. 샌드 컬러는 부드럽고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블랙 컬러는 강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해줍니다.

라미 스페셜 에디션은 다이어리 커버에 특별한 패턴과 그래픽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전문적인 아티스트들에 의해 손으로 그려져서 특별한 감성과 예술적인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컬러는 다르면서도 통일된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줄 수 있습니다.

라미 스페셜 에디션은 높은 품질의 소재와 세심한 마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주요 특징인 고품질의 종이와 견고한 바인딩은 실용성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라미 스페셜 에디션은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증정품 중 가장 궁금한 아이템입니다.

이 예술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은 다이어리를 통해 일상을 기록하고 관리하는 경험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샌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라미 스페셜 에디션 -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함께하는 2024년, 특별한 순간과 기억을 담아내는 즐거운 여정이 될 것입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다른 물품들과 함께 판매되며, 주요 용어를 밑줄 처리 굵은 글씨 로도 표시합니다. 다이어리 안에는 라미 사파리 볼펜 한 자루와 안쪽이 스웨이드로 되어 있는 펜 홀더, 그리고 틴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2. 판매 조합: 스타벅스 다이어리, 라미 사파리 볼펜 1자루, 스웨이드 펜 홀더, 틴 케이스
  3. 밑줄 처리되거나 굵은 글씨로 표시됩니다.

제품명 판매 조합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타벅스 다이어리, 라미 사파리 볼펜 1자루, 스웨이드 펜 홀더, 틴 케이스 주요 용어는 밑줄 처리되거나 굵은 글씨로 표시됩니다.

2023년 윈터 프리퀀시: 17잔의 음료 구매 시 6가지 플래너 증정 이벤트

프로모션 개요

2023년 윈터 프리퀀시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에서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캘린더 중 6가지 중에서 선택하여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이 기간은 2023년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위해 진행됩니다.

이벤트 세부 내용

- 2023년 윈터 프리퀀시는 2023년 11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할 때, 영수증에 구매한 음료의 횟수가 기록됩니다. -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게 되면,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및 스타벅스 캘린더 중 하나를 골라서 받을 수 있습니다.

- 증정 품목은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캘린더 총 6종으로, 원하는 증정 품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증정 품목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혜택 요약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구매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및 스타벅스 캘린더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주문 영수증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여 원하는 증정 품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2023년 11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므로, 기간 내에 충분한 음료를 구매하여 원하는 플래너를 증정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11월 2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리에서의 미션 음료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4잔 또는 리저브 음료입니다.

2024 스타벅스 미션 프리퀀시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를 중심으로 제공됩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관련된 키워드: 11월 2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미션 음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리저브 음료 2024 스타벅스 미션 프리퀀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미션 프리퀀시 요약:
  1.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미션 음료로 4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리저브 음료: 미션 음료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션 음료 선택 가능한 옵션:
음료 종류 설명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제공되는 특별 음료
리저브 음료 리저브 라인의 특별한 커피 음료

이 내용은 메타 코멘트 없이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블로그에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원본과 동일한 형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없음없음

올해의 스타벅스 플래너: 콤팩트한 사이즈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스타벅스 플래너는 사이즈가 콤팩트하여 가방에 손쉽게 넣고 휴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다양한 디자인과 세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디자인 면에서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플러그인 브루 커피 메이커이미지부터 로고 패턴, 다양한 커피 음료 그림 등 다채롭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플래너의 표지는 스타벅스의 대표 색상인 그린을 기반으로 하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마감 처리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다이어리의 내부 페이지도 다양한 커피와 스타벅스 관련 이미지로 장식되어 있어 사용자들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세부 내용 면에서,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연간, 월간, 주간, 일간의 다양한 페이지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연간 페이지에서는 한 눈에 현재의 월정보와 계획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월간 페이지에서는 중요한 일정과 목표를 기록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주간 페이지에서는 개별 주의 일정과 일간 페이지에서는 자세한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지 하단에는 스타벅스에서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도 포함되어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플래너 사용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플래너는 단순한 일정 관리 도구에 머물지 않고,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즐거운 커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다양한 디자인, 세부 내용까지 고려된 이번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도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2024 스타벅스 플래너를 통해 스타벅스의 특별한 경험과 일상의 계획을 함께 관리해보세요.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24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참여 기간과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다이어리 및 캘린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참여 기간 -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24 이벤트의 참여 기간은 2023년 12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입니다. 이 기간 내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2. 참여 방법 - 스타벅스 매장에서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24를 구매하시면, 다이어리 안에 포함된 쿠폰을 이용하여 스타벅스 e프리퀀시 쿠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에 기재된 이벤트 응모 안내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응모를 완료해 주세요. - 응모를 위해 제공되는 폼에 요구되는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고, 쿠폰의 기재내용을 준수하여 응모를 완료해 주세요. - 참여 완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행운의 참가자가 선정되어 경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요약 - 참여 기간: 2023년 12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 참여 방법: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24를 구매하고, 다이어리 안에 포함된 쿠폰으로 스타벅스 e프리퀀시 쿠폰에 참여 - 응모 완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될 예정 위의 안내가 블로그에 바로 사용될 수 있도록 요청하셨으니 바로 활용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더 필요한 안내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즐거운 참여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주요 아이디어

예약 후 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으로 변경됨

매장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따르면, 이제 스타벅스의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한 후, 지정한 수령 일자에 매장을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다이어리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미리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고, 예약한 날에 매장을 방문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음료 주문:

또한, 매장을 방문할 때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하루에 한 번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약한 날에 매장을 방문하여 카운터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매장에서 제공되는 풍부한 메뉴 중에서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여 주문하면, 스타벅스의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약: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서는 이제 스타벅스의 증정품을 예약 후 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한 후, 지정한 수령 일자에 매장을 방문하여 증정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여 제조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얻는 과정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진행될 것입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대한 두 번째 절반의 내용을 수정하고 강화해보겠습니다.

  •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 사이렌오더 이용 시, MD, 푸드, 제조 음료와 관계없이 DT 주문 최대 10건과 카페 주문 최대 20건 주문이 가능합니다.
  • 다음은 개선된 내용을 담은 요약입니다.

    1.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서 최대 20잔 주문이 가능합니다.
    2. 사이렌오더를 통해 MD, 푸드, 제조 음료와 관계없이 DT 주문은 최대 10건으로, 카페 주문은 최대 20건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테이블 형식으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 유형 최대 주문 가능 건수
    사이렌오더 - DT 주문 10건
    사이렌오더 - 카페 주문 20건

    위 내용을 바탕으로 보다 깔끔하고 핵심을 강조한 문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블로그에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작성하였습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서의 주요 아이디어

    ·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는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하세요. · 매장 파트너에게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하세요. ·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게 됩니다.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세요.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서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이나 스타벅스 카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할 때 발생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등록된 바코드 화면이나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하면, 결제 및 적립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 파트너에게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제시하세요.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는 바코드 화면이나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여 음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장 파트너는 바코드를 스캔하여 결제를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 및 적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장 방문 시 항상 바코드 화면이나 스타벅스 카드를 손에 쥐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게 됩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는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이 다이어리는 매해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쿠폰, 특별 이벤트 등을 포함하고 있어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스타벅스 다이어리 수집이나 이용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드립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커에 적립됩니다. 이 이벤트는 2023년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참여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주세요: 1.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여 2023년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27회 이상 다이어리를 채운 후, 다이어리커를 지참한 채로 매장에서 정산을 받으세요. 2. 다이어리커 정산 시, 설정된 스타벅스 회원번호로 적립이 진행됩니다. 회원번호가 없다면, 매장에서 직원에게 문의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세요.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이벤트입니다: 1. 2024 e프리퀀시 쿠폰 - 2024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획득 방법은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커 참여 후, 다이어리커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스타벅스 매장에서 이벤트 참여 확인 후 발급됩니다. 2. 스타벅스 블렌딩 키트 및 에어프라이어 경품 추첨 - 2023년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커에 참여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블렌딩 키트나 에어프라이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첨은 2024년 1월 10일에 진행되며, 당첨된 손님은 별도로 연락을 받게 됩니다.

    3. 탐라도 다도 해리포터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 - 2023년 11월 2일부터 2024년 1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매장에서 10,000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탐라도 다도 하나와 해리포터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